[축구모임]KEB 또 승리하였습니다.
2004년 5월 24일 / 공지사항

원래 경기시작이 3시였는데 저희 회원님들이 늦으셔셔 4시에나 경기를 시작할 수 있었답니다. 축구경기 시간도 잘지키는 환경정의 축구팀이 되어야할 것 같습니다. 참~ 이번에도 KEB은 승리하였답니다. 몇대 몇이냐하면… 전반전 4-0, 후반전 3-0으로 환경정의의 완전승이었습니다. 젊은이들과의 몸싸움에도 불구하고~ 이겼답니다.


환경정의 회원들의 축구경기 모습니다. ^^ 상황은 잘 모르시겠지만~ 직접 함께하시면 더욱 즐거우실꺼에요!!


안타깝게도 상대팀 선수가 경기도중 무리한 욕심으로 인해 다리를 다치셨답니다. 운동전엔 꼭 준비운동 하셔야하고요~ 자신이 할 수 있는 것 이상의 욕심을 내면 혼자서도 다리를 다칠수도 있답니다. 괜찮으셔야 할텐데~


저희 팀쪽으로는 공격이 거의 들어오지 않아 우길영 회원님이 심심하다고 투정을 부리기도 하셨답니다. 너무 심심하지 않게 해드려야 겠어요~^^.  환경정의 사무처장님이신 오성규 처장님께서 오랜만에 축구를 하러 오셨습니다. 오랜만에 오신것을 기념으로 창문을 깼습니다.^^ 아침에 문자가 하나왔는데 초등학교에서 창문값 입금하라더군요~


김선수 선생님 파란 옷이 무척 잘 어울리시죠~ 뒤늦게라도 와주셔서 저희가 상대팀과 축구를 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옆에 흰옷을 입으신 분은 황후신 선생님!! 처음 축구를 하셨는데 어떻게 재미있으셨는지 모르겠습니다. ^^ 만나뵙게 되어 너무 반가웠습니다. 참~ 저희와 함께 뒷풀이 안하셔서 좀 서운했답니다.


경기 중간 중간 우리의 휴식모습. 왼쪽에 차주영 선생님, 이정수 선생님, 김정술(회장님) 선생님.


전반전이 끝나고 쉬는 회원님들~, 안병수 선생님의 장난스런 행동은 항상 즐겁습니다.

5월 환경정의 축구모임도 무사히 즐겁게 진행했습니다. 오랜만에 회원들과 뒷풀이도 진행했는데요~ 바쁘셔서 많은 분들과 함께하지 못해 아쉬웠습니다. 앞으로 회원들과 함께할 수 있는 자리 마련하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축구모임에 와주시는 회원님들도 너무 감사드립니다.^^ 다음 축구모임 날짜가 잡히는데로 올리겠습니다.

축구모임에 함께 하고싶으시다면요 주저하지 마시고 전화주세요~ 02-743-4747(시민참여국:이영준)
[이 게시물은 최고관리자님에 의해 2006-10-24 15:55:29 환경정의활동>공지에서 이동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