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성 14일차 소식 (6.22) “늘 함께해주셔서 고맙습니다”

“늘 함께해주셔서 고맙습니다”

 

 

 

 

 

 

 

 

 오늘은 어느 때보다도 많은 분들이 농성장을 찾아주셨습니다.
 아마도 농성장을 차린 이래 가장 많은 인사들이 방문해주신 것 같습니다. 덕분에 농성장도 풍성해지고, 후원금함도 풍성해졌습니다. 찾아주신 분들은 더운 날씨에 고생이 많다며, 농성장을 거점으로 하여, 밖으로 나가 조금 더 가까이 시민들을 만나라는 말씀과, 여러 운동의 조언들을 해주셨습니다. 늘 함께해주셔서 고맙습니다. 

  

 

 

 오늘부터 본격적인 지역 설명회가 시작되었습니다.
 첫 개최지는 강남지역으로, 현 정부의 잘못된 정책들을 판넬로 제작, 전시하며 1년 정도 촛불을 밝히고 있는 강남촛불 회원님들이 자리를 마련해주셨습니다. 강남촛불은 대학생부터 직장인까지 기운 넘치는 강남 청년들이 자발적으로 만든 모임으로, 오늘 행사를 위해 10여 개의 4대강 판넬을 직접 제작해 전시하고, 4대강 영상도 상영하며 시민과 대화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앞으로 서명운동과 판넬전시를 지속적으로 이어갈 계획이라고 합니다. 평일 저녁 7~9시에 강남역 6번 출구 외환은행 앞을 찾아주세요.
 23일 지역 설명회는 마포구 성미산 마을극장과 천호역 들꽃향린교회에서 예정되어 있습니다.

 

 

 캠페인은 인사동에서, 거리 상영회는 청계천에서 각각 진행되었습니다. 함께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 함께해주신 분들
생태보전시민모임 / 류종길, 백혜윤 (에코붓다) / 김인경 (생태지평) / 세영스님 (신륵사) / 전종훈 (정의구현천주교사제단) / 최종환 (조계종 복지재단) / 양홍관 (민노당 환경위) / 김봉재 (아고라촛불) / 박수택, 안서현 (SBS) / 장병호 (내일신문) / 김경운 목사 (생명의강살리기 기독교행동) / 양재성 (기독교환경연대) / 조헌정 목사 (향린교회) / 방현섭 목사 (좋은만남교회) / 최열, 이미경 (환경재단) / 이강오 (그린트러스트) / 김제남 (녹색연합) / 임옥상 화백 / 윤준하 (환경연합) / 염태영 (전 국립관리공단) / 이지훈 (제주참여환경연대) / 이학영 (YMCA) / 조홍섭 (한겨레신문) / 이지훈 (지역희망디자인센터)

* 후원에 감사드립니다
최열 환경재단 대표 / 윤준하 환경연합 전대표 / 김제남 녹색연합 정책위원장 / 염태영 전 국립공원관리공단 감사 / 이지훈 제주참여환경연대 전 대표 / 이미영 페어트레이드코리아 대표

 

 

4대강 사업이 궁금하시다면, 4대강 사업을 강행하는 이 정부가 답답하시다면, 언제든 농성장을 찾아주세요. 농성장은 언제나 시민을 향해 열려있습니다. 

 

현 정부의 독주를 막고 4대강 사업의 폐기를 촉구하는 우리의 염원을 모아, 6월 27일 시청광장에서 만납시다! 

 
운하백지화국민행동, http://blog.daum.net/nocanal

문의 : 723-5652 / 010-9116-8089 / sugar@kfem.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