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초록에 투표합니다!

11월 12일 오후 2시 세종문화회관 앞에서

 

“나는 초록에 투표합니다!” 선포식이 진행되었습니다.

 

 

 

 

 

 

올 18대 대통령 선거를 앞두고 범초록진영이라는 이름으로 환경단체와 현장조직, 동물단체, 종교단체, 생협, 인터넷 까페, 파워블로거 등 초록의 가치에 공감하는 많은 사람들이 모였습니다.

 

 

 

 

 

 

대선이 한 달 여 남은 현재, 대선 후보들은 여러 공약들을 발표하고는 있지만, 초록에 관한 뚜렷한 공약은 내놓지 않고 있습니다. 그동안 4대강사업, 강정 해군기지, 생명권 문제, 원전, 강원도 골프장 등등 수많은 문제들에 대해 유력한 대선후보들의 의미있는 영향력 행사가 이루어지지 않았습니다.

 

 

 

 

 

민주노총과 한국노총이 노동자들의 목소리를 대변해 많은 정치적 변화를 이끌어냈듯 초록도 독자적 세력으로 초록의 가치에 대해 목소리를 내려고 합니다. 범초록진영에서는 “나는 초록에 투표합니다.” 캠페인을 통해 온오프라인으로 시민들에게 초록에 투표할 것을 서약 받고 그 결과를 홈페이지에 게시하려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 방문하시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vote4green.org

 

 

지난 4년 반동안 정부의 반환경적 정책 때문에 우리는 너무나도 큰 고통을 겪었습니다.

 

우리는 이번 선거를 통해 초록의 가치를 존중하는 정부가 탄생하길 바랍니다.

 

 

우리 모두 초록에 투표합시다!!

 

 

Leave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

clear formSub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