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동] 환경책의 여행, 시즌2를 위한 모금 안내
환경책

2018년 올해로 “환경책큰잔치”가 17번째를 맞이했습니다!!!

그동안 참 많은 환경책을 선정하고, 알리는 작업을 해왔습니다만, 한 가지 아쉬움이 늘 마음에 있었습니다 ㅠㅠ

그건 바로! “환경책큰잔치”가 늘 서울에서만 진행되다보니, 지역에 있는 분들이 환경책에 대해 접하기 너무 어려운 것은 아닌지, 늘 염려스러웠습니다.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두둥! “환경책의 여행” 시즌2!

제목만으로는 잘 이해가 안되시죠? 2016년 “환경책의 여행 시즌1″을 진행했었는데요, 기억하시나요?

이때는 2016년 선정된 올해의 환경책을 카카오 같이가치 펀딩을 받아서, 개인이 읽고 전달하는 여행이었습니다. 개인-개인이 서로 전달하면서 환경책을 공유했습니다.
그렇다면, 이번 시즌2는 어떻게 진행될까요? 시즌2는 개인을 넘어 다수를 만나기 위해 환경책을 개인이 아닌, 지역의 “동네책방”으로 여행을 떠나보내려 합니다.

요즘 대형 서점의 막강한 마케팅에 맞서서 외로이 싸우고 계신 동네책방들, 지역마다 많이 있죠? 재정적인 부분, 환경적인 부분들 때문에 다양한 책을 갖추기에는 애로사항이 많으실 것입니다.

환경정의에서는 이러한 동네책방의 어려움과 환경책을 출판하기 위해 노력하는 출판사들, 지역에 있는 시민들을 위해서 2017년 올해의 환경책으로 선정된 33권의 책을 동네책방으로 보내는 “환경책의 여행 시즌2″를 기획하게 되었습니다.

우리의 기획을 실현하기 위해서는 작지만 소중한 여러분의 애정과 도움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네이버펀딩으로 환경책의 여행 모금함을 열었습니다.

더 많은 곳으로 환경책이 퍼져 나갈 수 있도록 ㅠㅠ 여러분의 소중한 마음을 담아, 후원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Leave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

clear formSub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