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와 다음을 이어주는 아름다운 참여,
당신이 희망입니다.
참여와 실천이라는 아름다운 마음.
당신이 환경운동가입니다.

1. 회원가입

회원가입은 시민운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것으로 시민여러분이 환경정의 활동의 주체가 되는 것입니다.
많은 시민들이 회원가입을 통해 회비를 납부하는 것은 부끄럼 없이 건강하고 당당한 운동을 가능하게 하는 밑거름입니다.

환경정의 회원이 되시면
환경정의 후원을 통해 환경운동에 동참하시게 됩니다.
환경정의 2주에 한 번씩 뉴스레터와 연초에  연간활동보고서를 받아보시게 됩니다.
환경정의가 기획하는 활동과 행사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2. 자원활동

환경정의를 위한 활동에 관심있으세요?
사람과 환경을 지키는데 참여하고 싶으신가요?

환경정의는 환경문제로 인해 고통 받고 힘들어하는 사람들과 공동체를 지켜내기 위한 활동을 전개해 왔습니다.
환경정의는 당신이 활동에 직접 참여함으로써 이처럼 중요한 일을 함께 이뤄가길 기다리고 있습니다.

3. 뉴스레터

환경정의를 위한 활동에 관심있으세요?
사람과 환경을 지키는데 참여하고 싶으신가요?

환경정의는 환경문제로 인해 고통 받고 힘들어하는 사람들과 공동체를 지켜내기 위한 활동을 전개해왔습니다.
환경정의는 당신이 활동에 직접 참여함으로써 이처럼 중요한 일을 함께 이뤄가길 기대합니다.

3 Comments
  1. 황선화

    안녕하십니까 저는 서강대학교 신문방송학과에 재학중인 황선화라고 합니다.
    다름이 아니라 저는 이라는 실습수업을 통해 탐사보도기사를 기획, 작성하는 중에 있습니다.
    전 시사저널 편집국장이시자 현재 서강대학교 언론대학원 겸임교수님이신 이윤삼 교수님 아래 기사작성을 지도받고 있으며 결과물에 따라 공모전에 제출할 예정입니다.
    제가 작성중에 있는 기사는 제품 페브리즈에 대한 유해성 여부와 과장광고 여부입니다.
    페브리즈는 화학물질로 과다 사용하면 인체에 유해함에도 불구하고 최근에는 광고에 특정 수치를 제시하면서
    소비자의 공포심을 조장하고 있다고 여겨집니다. 이를 바탕으로 기사를 작성하던 중, 2003년도에 환경정의에서 페브리즈를 ‘올해의 나쁜광고’로 선정했다는 정보를 접하게 되었습니다.
    혹시 페브리즈를 ‘올해의 나쁜광고’로 선정한 자세한 조사, 분석 결과가 있는지, 있다면 저에게 그 정보를 제공해 주실 수 있을 지 요청드립니다.
    또한, 미국 페브리즈 사이트에 있는 전성분표를 바탕으로 유해성 여부를 전문가에게 의뢰중에 있지만, 환경정의 쪽에서 ‘환경’에 초점을 맞추어 페브리즈의 유해성에 대해 간단히 코멘트해주실 수 있을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 안녕하세요. 한국외국어대학교부속 용인외국어고등학교에 다니는 1학년 정상구입니다.
    이번 생물자원보전 청소년 리더 8기 ‘용인스타일’ 이라는 팀에 팀원입니다.
    저희는 낙생저수지의 무논습지를 보호하고자 합니다.
    거기에 개구리와 대모잠자리등 다양하고 많은 생물들이 살고 있습니다.

    저희에 활동에 많은 관심과 동참 부탁드립니다.

  3. 이정아

    안녕하세요?
    저는 불산사고에 관심이 많은 주부입니다.

    구미 불산사고를 일으켰던 업체가 개입업체를 세워경남 양산의 한 보세창고에 다시 불산 제조시설을 차리고 불산을 수입, 소분하여 판매하고 있다는데 이러한 문제들도 다루시나요?

Leave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

clear formSubmit